[컴] keyboard 로 열려있는 app navigation

 

navigate / opening app / switch / task switch

keyboard 로 열려있는 app navigation

다음 2개의 app 을 chatgpt 에서 추천받았다. 직접 써본 소감은 Switcheroo 가 좀 더 잘 동작하는 느낌이다.

“Alt-Tab Terminator” 는 alt+tab 키를 대체한 이후에, 특정 앱에서 alt+tab 키를 해도 동작하지 않았다.

다만 메모리 사용량은 “Alt-Tab Terminator”이 작다. 이건 이해가 잘 안가지만, 대략 12 MB 정도 찍힌다. switcheroo 는 몇번 사용하니 40 MB 가 넘어간다.

개인적으로 ram 을 아끼자는 주의라서 둘다 상시 쓸것 같진 않으나, 굳이 써야한다면, 나에겐 switcheroo 가 더 맞는 듯 싶다.

  1. kvakulo/Switcheroo: The humble incremental-search task switcher for Windows
  2. Alt-Tab Terminator - Best Alt-Tab Replacement for Windows 11/10 with Search, Live Previews and App Cloud - NTWind Software

추가

그 외 github 의 검색으로 다음 2개를 찾았다. 가장 괜찮은 것은 WindowSwitcher 인듯 싶다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