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f. 1 의 내용중 일부를 번역 해 놓은 글이다. 자세한 내용은 ref. 1 을 참고하도록 하자.
단점
- app 의 복잡도(complexity) 를 증가시킨다.
- 눈에 띠게 빨라지지 않을 수도 있다.
NDK 를 사용하면 좋을 수 있는 상황(good candidates)
- memory 를 많이 할당하지 않는 self-contained operation
- memory 를 많이 할당하지 않는 CPU-intensive operation
- 예: signal processing, physics simulation
여하튼 API 문서에서는 되도록 android framework 에서 찾아서 사용할 것을 권한다. 어차피 framework 도 c/c++ library 이기 때문에 더 좋은 library 가 아닌 이상에는 기존의 것을 쓰는 것이 어떻게 보면 당연할 수도 있겠다.
2012. 12 : Android NDK, revision 8d 까지 release 되어 있다. 자세한 것은 ref. 1 을 통해 확인하자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